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황 발작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도록 허락하지 말라

카테고리 없음

by 앗메리카노소울워커 2020. 6. 16. 06:05

본문


공황 발작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도록 허락하지 말라



공황 발작은 여러분의 삶에 큰 문제가 될 수 있고 여러분이 어떻게 행동하고, 여러분이 가는 곳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여러분의 자신감을 크게 떨어뜨릴 수 있다.


공황발작의 핵심은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다.


이 글에는 공황 발작을 억제하여 더 만족스럽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이 있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겪게 된다면, 상담원과 대화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온라인에서 리뷰를 검색하여 해당 지역의 리뷰를 찾으십시오.




이완과 호흡법을 숙달함으로써 공황 발작의 충격을 줄일 수 있다.


호흡이 이완된 상태로 돌아가도록 호흡을 조절하는 방법을 스스로 교육함으로써 공황 발작을 미래에 일어날 때 더 잘 잡을 수 있을 것이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것은 호흡이 얼마나 빠른지 파악할 수 있다면 가능하다.


공황 발작이 있을 때 호흡 조절을 시도하는 것은 공격 강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통제력을 얻기 위해서, 여러분은 길고 깊은 숨을 들이마시고 싶을 것이다.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낄 때는 긍정적인 생각과 정신적인 진술로 이겨내라.


그것을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알아라.


당신이 통제하고 있다는 생각을 강화하라.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면, 여러분의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자신에게 정확히 상기시키는 것을 기억하라.


기억해라, 너는 단지 신경계 때문에 기이함을 경험하고 있다.


너는 다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하는 것은 에피소드를 적절한 시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더 빠른 해결을 가져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공격은 확실히 파괴적이고, 우리의 팁이 당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다운 플레이하는 역할을 해서는 안 되지만, 당신이 에피소드를 지나칠 수 있도록 이러한 사고방식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레스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다면,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배려하는 사람은 긴장을 풀고 사물을 다른 각도에서 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때로는 의사가 공황 발작을 물리치려고 할 때 시키는 대로 포옹을 한다.


인간의 손길은 종종 안심시키고 위로할 수 있는 능력에 약적인 영향을 미치고, 이것은 공황 발작을 극복하거나 심지어 피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집중 호흡이라고 알려진 방법을 사용하여 공황 발작의 증상을 극복한다.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일부러 마음을 빼앗기고 또한 혈액 속으로 산소를 더 많이 섭취하고 혈압을 낮추면 결국 스트레스가 해소된다.




공황 발작이 한창일 때는 호흡 운동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호흡 하나하나를 내쉬는 데 집중한다.


당황할 때 흔히 있는 것처럼 빠르고 날카롭게 숨을 들이마시는 것도 괜찮다.


중요한 것은 천천히 절제된 숨을 내쉬면서 각 흡입기를 따라가는 것이다.




당신을 도울 수 있는 공황 지원 단체들이 있다.


지원 그룹에 속한 다른 피해자들은 그들의 대처 기술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고, 이 기술들은 여러분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공황발작의 과도한 에너지를 집 안의 잡동사니를 제거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게 하라.


이것은 여분의 에너지를 연소시키고 깨끗하고 시각적인 자극이 없는 생활 환경을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이제 공황발작 관리에 대해 조금 더 알게 되었으니, 자신감이 고조되어 인생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경험하고, 그것이 정복하기 불가능한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