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인생을 기념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영감

카테고리 없음

by 앗메리카노소울워커 2020. 6. 16. 06:07

본문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인생을 기념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영감



한때 가졌던 피부가 그리운가? 당신은 지난 해의 생명과 신진대사에 대한 열정을 갈망하는가? 가장 좋은 곳을 찾으셨군요.


이 글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더 우아하게 늙을 수 있도록 돕는 몇 가지 훌륭한 조언들을 배울 것이다.




깊은 주름이 생기기 싫으면 그 찡그린 얼굴을 거꾸로 돌려라.


미친 소리처럼 들리겠지만 그건 정말 사실이야.


자신이 자주 얼굴을 찡그리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그 습관을 고치는 방법을 생각해 볼 때가 된 것 같다.


당신이 당신의 찌푸린 습관을 알게 되면 당신은 그것을 깨뜨릴 수 있을 것이다.




건강한 관계를 유지하고, 건강한 방식으로 노화를 할 때, 강한 사회적 서클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공동체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수명을 늘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당신의 사회적 관계의 이점을 최대한 누리려면 신뢰, 정직, 감사와 같은 친밀한 자질을 기르는 데 집중하라.




너 자신을 숫자로 재지 말고, 그 대신 내용으로 재라.


나이, 키, 몸무게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필요하면 의사들이 걱정하도록 해.


나이, 몸무게, 수축력에만 연연하면 젊음을 유지할 수 있는 것들을 놓칠 수 있다.




충분한 잠을 자다.


밤에 약 7~9시간 정도 잠을 자면 안정감과 이완감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절한 호르몬 프로필도 유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잠을 못 잔다면, 당신은 동요하고 쉽게 짜증을 낼 것이고, 그저 형편없다고 느낄 것이다.




필요한 운동량은 나이에 따라 증가한다.


몸이 노화되면 더 많은 활동을 제공해야 몸이 튼튼하게 유지될 수 있다.


매일 평일 30분씩 걷는 것을 약속해라.


일주일에 두 번 몇 번 역도 운동으로 이것을 칭찬하라.


이런 일상을 갖는 것은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나이와 관련된 문제에 덜 민감하게 만들 것이다.




나이가 들면서 어느 정도 능력을 잃는 것은 당연하다.


우리 모두는 더 이상 우리 자신을 돌볼 수 없을 때 삶의 한 지점에 도달한다.


때로는 요양원이나 요양시설로 옮기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최선이다.


이것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불쾌한 생각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이 최선의 선택일 수도 있다.


이런 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줄 수 없는 건강 관리를 해줄 수 있을 것이다.




나이가 들면서 고향을 성역으로 생각하게 된다.


시간을 내어 집을 편안한 피난처로 바꾸어 바깥 세상의 고단함이 무리였으면 쉴 곳이 있다는 것을 알도록 하라.


하루가 끝날 무렵, 당신의 집은 당신의 귀가를 기다리고 있다.




긍정적이고 긍정적인 사람들과만 친구로 남아라.


연구에 따르면, 웃고 웃는 것은 주름의 수를 줄여 젊어 보이게 한다고 한다.


당신의 사회생활은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 사람들을 포함시켜야지, 당신을 무너뜨리는 사람들을 포함해서는 안 된다.




극한의 환경 조건으로부터 멀리하라.


심한 더위나 추위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피부를 손상시킨다.


이러한 손상은 피부암과 같은 다른 심각한 문제뿐만 아니라 조기 노화를 야기할 수 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 호르몬이 안정되는 것이 중요하다.


호르몬 불균형은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우울증, 체중 증가, 불면증은 엉터리 호르몬이 부족하여 생기는 몇 가지 문제인데, 이는 추가적인 의학적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어떻게 호르몬의 균형을 잡을 수 있는지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고, 그 재미를 다시 당신의 삶에 반영하라.




건강에 좋은 음식을 꼭 먹도록 해.


균형 잡힌 식단을 위해 많은 과일과 채소를 먹으면서 지방과 설탕을 피하라.


건강한 음식 선택을 하는 것은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고 하루 종일 활력을 유지할 수 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다.




넘어지지 않도록 보행시 극도로 조심하십시오.


낙상 위험이 더 큰 노인들은 물기를 흘리면 골절, 피부 눈물, 기타 중상 등으로 이어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최적의 균형과 전체적인 심신 건강을 위해 일주일에 세 번, 적어도 30분 동안 걷도록 하라.


또한 가벼운 체력 단련 운동을 해 보고, 뼈를 튼튼하게 하기 위해 비타민 D와 칼슘을 많이 섭취하라.




젊음은 젊은이에게 낭비된다고 하지만, 그것이 젊음을 되찾기 위한 더 큰 이유야.


이 글의 요령만 있으면 몇 년 전에 그랬던 것처럼 보이고 느낄 수 있겠지만, 나이가 가져다 준 모든 지혜는 그대로 간직하게 될 것이다.


너는 이제 나이가 들어도 상관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너를 지도하기 위해 이 충고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